완판 행진 서울 굿즈 17일 온라인 판매 시작!
[완판 행진 서울 굿즈 17일 온라인 판매 시작!]
지난달 30일 DDP 디자인 스토어에서 판매하기 1시간전부터 오픈런을 하며 총 매출의 40%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서울시 굿즈 상품이 오늘 1월 17일 12시에 DDP 스토어 온라인몰에 '서울마이소울 굿즈'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서울마이소울'이란?
'서울마이소울'은 'Seoul, My Soul(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된다)'이라는 슬로건으로, 서울시가 도시의 가치를
찾기 위해 개최한 '서울의 가치 찾기' 공모전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로써 '서울마이소울'은 공식적으로 서울시의 새로운 도시 브랜드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서울마이소울' 굿즈의 인기
작년 오세훈 서울시장이 각종 행사와 일정에서 서울마이소울 후드티를 자주 착용하면서 '오세훈 후드티' 라고 불리며 판매 문의가 많았다고 합니다.

작년 15일 서울 광화문광장 크리스마켓에서 '서울마이소울' 굿즈샵을 열어 판매한 후드티, 우산, 머그컵, 파우치등 다양한 굿즈가 품절 되었습니다. 이에 서울시는 시민의 뜨거운 반응에 품절된 굿즈를 추가 제작 하고 2차례 진행한 온라인 사전 예약에서도 하루만에 품절됐습니다.


이에 시는 DDP 디자인스토어 내 판매존을 만들어 상시 판매하기로 결정하였고 작년 12월 30일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키링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31일 까지 10% 할인가에 굿즈를 판매 하였습니다.


'서울마이소울' 굿즈 온라인 스토어 오픈
서울시는 시민들이 '서울마이소울' 굿즈 제품을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1월 17일 12시부터 DDP 디자인 스토어 온라인몰에서 '서울마이소울 굿즈' 스토어를 오픈했답니다. 이제 집에서도 손쉽게 '서울마이소울' 굿즈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어요!



'서울마이소울' 굿즈 제품 소개
그럼 이제 인기 상품들을 살펴볼까요? 서울 굿즈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회색 후드티, 코듀로이 파우치, 도넛 머그컵, 에코백 등 20여종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매번 품절 된 회색 후드티는 판매가 39,000원이며 배송비 3,000원이 별도로 부과됩니다.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신학기 문구류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답니다. 이 세트는 노트, 젤펜, 스티커, 메모지 등 신학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울시의 앞으로의 계획
서울시는 이번 온라인 스토어 오픈 외에도 계절별,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을 겨냥한 온라인 한정판 상품을 지속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서울마이소울' 굿즈에 어떤 제품들이 추가될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여기까지 '서울마이소울' 굿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 핫한 이슈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